서비스 진행과정

기업의뢰
견적 및 계약
포장
운송/이전
정리정돈
사후관리

01. 기업의뢰

  • 기업의뢰 : 이전이 결정되면 전화 및 인터넷등을 이용하여 견적을 의뢰합니다.
  • 조사 : 전문적인 이전 컨설턴트가 업체를 방문하여 이전일정, 이전물량, 빌딩작업조건, 업체 희망 사항등을 조사하여 파악합니다.

02. 견적 및 예약

  • 조사되어진 자료를 바탕으로 최적의 작업방법 및 견적단가를 계획합니다.
  • 업체 상담자(담당자)와 최종적으로 협의하여 계획된 자료를 기초로 이전 상황 및 견적서를 제출합니다.
  • 업체 이전 담당자 및 각부서 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이전 세부계획을 최종적으로 확정합니다.

03. 포장

  • 이전 일정에 따라 업체 담당자와 협의하여 직원들이 필요로 하는 박스, 테이프, 물품표 등을 이전 작업 1~10일 전에 제공(입고)합니다.
  • 임원실, PC, 창고, 파티션, 앵글 등 사전에 분해 및 포장해야 할 포장작업을 운반작업전에 완벽하게 작업합니다.
  • 또한 출발지 빌딩이나 도착지 빌딩 보강 작업이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합판, 판지, 스치로폼, 골판지 등을 사용하여 빌딩에 파손이나 흠집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완벽하게 보양작업을 합니다.
  • 보양부분중 특히 로비 및 엘레베이터 작업에 각별히 신경을 씁니다.
  • 전문인력(직원제)을 통한 경제적인 자재사용 및 깔끔한 포장, 안전성 있는 포장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04. 운송 및 이전

  • 현장 작업인원, 운송차량, 운송도구 등을 이용하여 사전에 계획된 스케줄에 따라 인출, 상차, 운반, 하차, 반입의 작업을 반복하여 작업을 완료한다.

05. 정리정돈

  • 배치도(LAY-OUT) 및 이전업체에서 요구하는 위치에 집기, 비품등을 배치하고 정리, 정돈작업을 실시한다.

06. 사후관리

  • 이전후 발생할 수 있는 A/S 및 기타사항을 완벽하게 처리한다.
  • 각 부서별 이전물량 이상유무 확인 후 청소 및 A/S등 사후처리를 최종적으로 처리하여 작업을 완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