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포장이사 애플익스프레스, 이사 정말 잘하고 싶다면 이것만은 ...

2016년 04월 15일
【뉴시스와이어】날씨가 풀리면서 포장이사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견적을 비교해봤을 때 비교적 저렴한 업체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지만 이것만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할 순 없다. 현명하게 포장이사를 잘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 지 대전포장이사 애플익스프레스와 알아보자.

먼저 포장이사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업체선정이다. 포장이사는 고객이 직접 하는 이사가 아닌 업체에서 포장부터 이사까지 전 과정을 진행하는 이사방법이기 때문에 그만큼 꼼꼼한 견적비교와 업체의 평판파악이 중요하다. 적어도 3주 전부터 이러한 업체조사가 이루어져야 후회 없는 포장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혹시나 있을 파손, 분실, 도난에 대한 피해 발생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관허업체에 이사를 의뢰하는 것이 포장이사를 잘하는 방법이다. 온라인이나 전화로 견적을 받는 것은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방문견적을 통해 파악하는 것이 좋다.

애플익스프레스 최낙인 대표는 “가격이 타 업체에 비해 터무니없이 저렴한 업체가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 파손, 분실, 도난에 대한 책임소지가 명확하지 않아 소비자의 2차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라고 전하며 “포장이사 계약 시 표준계약서를 받고 이사 일자, 도착시간, 작업인원 수, 전자제품 설치, 가구 이전 설치 등의 특약사항을 분명히 기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대전, 세종지역에서 다년간의 이사 노하우를 축적하여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애플익스프레스는 아파트 공동 구매업체로도 꾸준히 선정되어 아파트 커뮤니티 사이에서 고객이 인정하는 이사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사의 경험이 있는 정직원으로 구성되어 확실하고 안전한 포장이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최근에 홍성/내포점을 오픈하여 해당지역에서도 활발한 이사실적을 올리고 있다.

대표번호는 1670.4224 온라인 견적은 www.appleex.co.kr에서 가능하다.

*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